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압구정 루비스카페, 도산공원 브런치 카페 맛집

반응형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

 루비스카페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뉴욕에서 넘어온 호주식 브런치

카페 맛집 

루비스카페는 아우어베이커리로 유명한 플레이 f&b가 해외에서 들여온 핫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호주식 브런치를 판매하는 곳인데, 분위기와 맛이 꽤나 좋아서 오픈 초기에는 대기를 해야 들어갈 수 있었던 곳입니다.(지금은 오픈한지 시간이 좀 흘러서 평일에는 엄청나게 대기를 하지 않아도 들어갈 수 있음)

루비스카페에서 먹은 메뉴는 브론테버거, 쉬림프파스타, 치킨아보카도 샐러드 등입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메뉴는 브론테버거로 치아바타 빵에 소고기 패티와 달달구리한 소스가 들어간 메뉴인데, 소고기 패티 굽기도 너무 좋았고 달달구리한 소스도 소고기와 빵과도 너무 잘 어울렸고, 전반적으로다가 아주아주 맛 있는 메뉴였습니다. 쉬림프 파스타는 크림베이스의 파스타인데 소스도 적당히 찐득하면서도 매콤한 맛도 살짝쿵 느껴지고 감칠맛도 적당히 느껴져서 꽤나 깊이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뉴욕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곳이라고 들었는데, 인기의 이유를 느껴봄직한 맛으로 전반적으로 꽤나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참고로 사이드로 주문한 고구마튀김 존맛탱이니 꼭 주문하시길)

뉴욕에서 넘어온 호주식 브런치 맛집으로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