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강남 굿스터프이터리, 논현역 오바마버거, 햄버거 맛집

반응형

오바마 햄버거 맛집

굿 스터프 이터리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오바마 대통령이 즐겨 먹었다고
하는 미국 동부 햄버거 맛집 


굿스터프이터리는 미국에서 오바마 햄버거로 유명한 햄버거 전문점입니다. 독특하게도 햄버거집이지만 건강함을 모티브로 한다고 하는 곳으로 대우산업개발이라는 회사가 국내로 들여와 신논현역 인근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갠적인 굿스터프이터리 느낌은


굿스터프이터리 매장은 사방에 식물들이 비치되어 있어 매장 내부가 초록초록한 것이 특징입니다. 밝고 깨끗한 화이트 색이 매장에서 주를 이루고 있어서 분위기가 아주 깔끔하고, 오픈하지 얼마되지 않아서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곳에서 먹어본 음식은 오바마버거, 스파이크 써니사이드버거, 비프칠리프라이 등입니다. 이곳의 대표메뉴인 오바마버거는 패티에 블루치즈, 마말레이드어니언 등이 곁들여진 메뉴로 우선 패티가 두꺼운데도 육즙을 잘 살려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곁들여진 블루치즈와 양파도 맛이 뛰어났고 번도 다른 햄버거집에 비해 고급진 느낌이 있었으며 각 재료들의 발란스가 아주 좋았습니다. 써니사이드버거는 계란과 베이컨, 패티 등이 곁들여진 햄버거인데 이 메뉴 또한 퀄리티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은 우리가 평소에 접하던 크기가 아닌 꽤나 두꺼운 두께의 감자칩인데, 두께에 비해 아주 바삭한 것이 맛이 괜찮았고 소스도 여러가지라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 듯 하지만, 전반적으로 맛의 수준이 높아서 꽤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즐겨먹었다는 미쿡 햄버거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강남으로 출동해보시길. 


메뉴
오바마 햄버거 13.9 /
비프칠리프라이 6 
영업시간
11:00-22:00, 
금요일, 토요일 22:30 마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