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미드타운, RPM서울 브런치, 파스타 맛집

반응형

가로수길 브런치

미드타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힙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브런치, 파스타 맛집

(이라고 하기엔 맛은 살짝 평범함..)

가로수길 미드타운은 RPM서울을 운영하고 있는 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런치, 양식 전문점입니다. RPM 서울은 점심에는 카페, 저녁에는 디제이공연을 즐길 수 있는 BAR 라운지로 핫플로 유명한 곳D인데, 이런 핫플을 만든 분들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서 기대감 잔뜩 가지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갠적인 미드타운 평가는

 

미드타운의 인테리어는 아무런 정보 없이 방문했다면 깔끔한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인테리어가 꽤나 좋은 느낌이 들 것 같은데, 기존에 연립빵공장을 방문해 본 사람이라면(원래 연립빵공장이라는 베이커리 전문점이 있던 곳임) 기존 인테리어를 잘 활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분위기가 별로다라는 건 아니고, 먼가 영리하게 인테리어를 한 것 같다는 느낌임)

 

이곳에서 먹어본 메뉴는 연어 에그베네딕트, 치킨 팬케이크,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입니다. 치킨 팬케이크는 속살이 꽤나 부드러웠고, 생각보다 치킨과 팬케이크가 잘 어울려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해외에서 먹는 호텔 조식 느낌이 물씬 나서 여행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한데, 사실 느낌은 좋았지만 맛과 양은 추천할만한 수준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연어 에그베네딕트는 이곳의 대표 메뉴일 것 같아 주문한 것인데, 홀랜다이즈소스는 식초가 조금 많이 들어가서 신맛이 좀 강했고 수란도 조금 오버쿡된 느낌이었고, 전반적으로 살짝 실망스러웠습니다. 

많은 기대를 안고 방문해서 그런지 실망감은 좀 있었던 곳이지만, 에그베네딕트를 제외하고는 느낌이 괜찮았던 곳이오니,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
연어에그베네틱드 18 /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20
영업시간
11:00~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