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중곡동 뽀빠이기사식당, 광진구 옛날돈까스, 굴보쌈정식 맛집, 중국역 24시간 기사식당, 서울시 기사식당 맛집

반응형

중곡동 기사식당 맛집

뽀빠이기사식당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상상속 기사식당의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맛과 가격의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24시간 기사식당 맛집

중곡동 인근에 위치한 24시간 기사식당 맛집 뽀빠이기사식당. 보쌈, 돈까스, 육개장이 간판에 크게 적혀 있어, 먼가 맛이 없으면 안될것 같은 포스를 풍기고 있으며 오랜시간 이 동네에서 가성비 좋고 맛좋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 벽에 걸려있는 2001년 스포츠서울 선정 맛집 기사를 보면 최소 15년 이상은 된 곳으로 추정) 간판에 써져 있는 것과 같이 주 메뉴는 보쌈과 돈까스, 육개장이며,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불백이 없다는 것 정도입니다. (불백만 있다면 100% 상상속 기사식당 이미지임) 기사식당이라는 이름에 비해 매장 앞 주차공간이 거의 없으니, 왠만하면 차는 가져가지 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뽀빠이기사식당 평가는

뽀빠이기사식당은 기사식당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단촐한 매장크기에 살짝 촌스러운 맛도 살아있는 인테리어로 인테리어까지 기사식당 느낌 가득하니 매우 정겹습니다. 전반적으로 오래된 느낌이 많이 들지만, 머 맛있는 식사한끼 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옛날돈까스와 보쌈입니다. 보쌈고기는 고기잡내가 전혀 나지 않으며, 비계가 적당히 붙어 있어 그 맛이 적당히 부드러워 좋습니다. 국내산 돼지고기는 아니지만(칠레산), 전혀 차이가 느껴지지 않으며,  잘 삶은 보쌈고기를 맛볼수 있습니다. 보쌈김치는 적당히 달달하고, 굴 또한 상태가 좋아 전반적으로 조합이 괜찮은 보쌈정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돈까스는 옛날돈까스(한국식 왕돈까스)스타일로 일단 양이 푸짐하며 그 맛이 매우 정겹습니다. 정겨운 맛이라고 하면 보편적인 맛이겠구나싶을 수도 있겠지만 소스에 살짝 신경을 써서, 너무 보편적인 왕돈까스 느낌은 아니어서 이 또한 매우 반갑습니다.

엄청나게 맛있다고 할 수준의 음식은 아니지만, 먼지 모르는 정체불명의 매력과 정겨움이 넘치는 기사식당으로 중곡동이나, 중곡역 인근에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24시간영업이니 언제든지 갈 수 있습니다.


메뉴

육개장 6 / 보쌈백반 9 / 돈까스 8 / 굴보쌈백반(동절기) 12 / 공기밥 1 ※식사류 가격만 적었음

영업시간

24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