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영종도 순두부짬뽕 맛집, 거해짬뽕순두부

반응형

영종도 순두부짬뽕 맛집

거해짬뽕순두부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파주장단콩으로 만든 순두부가 들어간 짬뽕

맛집, 얼큰한 짬뽕국물과 담백하고 고소한

순두부 조합이 매력적인 영종도 마시안해변 맛집

 

 

우연히 본 생방송투데이 방송에서 너무도 맛있어보여 방문해본 영종도 거해짬뽕은 영종도 빵집으로 인지도 높은 마시안제빵소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파주장단콩으로 순두부를 만들고, 이 순두부를 이용해 짬뽕을 만든다고 하는데 일단 컨셉자체가 독특하고, 매일매일 두부를 만든다고 하니 어떤 맛인지 매우 궁금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거해짬뽕순두부 평가는

 

 

거해짬뽕순두부는 일단 건물이 신축이라 내외부 모두 매우 깨끗하고 식사하는 공간도 매우 널찍합니다. 바다가 보이도록 일렬로 늘어놓은 창문과 층고가 일반음식점보다 높아 개방감이 좋고, 깨끗한 주방내부가 휜히 보이도록 해놓아 청결에 대한 자신감이 돋보입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쾌적하고 편안한 식사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느낌입니다. 찹쌀탕수육은 살짝 평범, 짬뽕순두부는 매력가득한 메뉴였습니다. 탕수육은 바삭한 맛이 살짝 떨어지고, 고기도 엄청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탕수육 소스는 토마토가 들어가 살짝 새콤한 맛이 나서 괜찮았지만 전반적으로 크게 특별나보이지는 않는 탕수육이었습니다. (평범하긴 하지만 짬뽕 사이드로 먹기는 괜춘함) 짬뽕순두부는 일반 짬뽕에 비해 해산물은 다소 빈약합니다. 그리고 짬뽕밥스타일이어서 면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일단 국물은 다소 얼큰하며, 담백한 순두부와 함께 먹기 딱이었습니다. 순두부 자체가 워낙 담백하고 고소했으며 짬뽕국물과 함께 먹으니 그 조합이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순두부가 아니고 직접 만드는 순두부라 살짝 쫀쫀한 식감도 살아있으며, 그 맛이 매우 별미였습니다.

짬뽕순두부라는 음식을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 매력을 가득 머금은 음식으로, 혹시 영종도나 인천공항 가실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메뉴

적짬뽕순두부 10 /  백짬뽕순두부 10 /  수제모두부(한정판매) 8 / 찹쌀탕수육 대 26 / 찹쌀탕수육 소 17

영업시간

평일 10:30~20:00, 주말 10:00~20:00, 화요일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