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런던베이글 뮤지엄 도산, 안국역, 강남 베이글 맛집

반응형

베이글 핫플

런던베이글뮤지엄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엄청난 대기가 있는 곳임에도

꼭 한번 맛보길 권할 정도로

맛이 좋은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 뮤지엄은 안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이글 전문점으로 도산공원 인근에 오픈하면서 안국점과 동일하게 엄청난 대기줄이 생기고 있는 핫플입니다. 평일 11시에 방문했지만 12시 30분쯤 입장한 것으로 보아, 주말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지만, 베이글 한입 베어물면 왜 이렇게 사람들이 몰리는 지 알 수 있는 베이글 맛집입니다. 


개인적인 런던베이글뮤지엄 느낌은 

우선 매장 인테리어가 진심 런던 느낌 제대로입니다. 붉은색 벽돌을 외부와 내부에 두루 사용하여 런던 느낌을 아주 잘 살려 놓았으며(외부 파사드 부분이 제대로 런던 느낌임), 외부에서 베이글 만드는 공정을 볼 수 있도록 주방을 입구쪽에 배치해놓은 것과 벽면에 꽤나 크게 그려진 감각적인 그림 등등으로 인테리어 느낌이 아주 차별적이고 독특하고 분위기 좋았습니다. 이곳에서 먹어본 메뉴는 쪽파 부추 어니언, 플레인, 솔트, 버터솔트프레첼, 양송이 스프 등 인데, 일단 베이글이 너무도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하게 단맛도 느껴지면서도 아주 유명한 식빵 전문점의 식빵 같은 느낌도 있으면서도 등등등 너무나도 맛이 좋았습니다. 독특한 재료들이 곁들여진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데, 일단 베이글 자체가 맛이 엄청나고 독특한 재료와의 궁합도 아주 잘 고려한 느낌이라 무엇하나 맛이 떨어지는 메뉴는 전연 없었습니다.(스프는 살짝 예상 가능한 맛이긴 했음)

엄청난 대기를 해야지만 입장할 수 있는 엄청난 핫플이지만(사실 가격도 좀 비싸지만) 맛과 분위기 또한 엄청난 곳이오니,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메뉴
플레인 3.8 / 참깨베이글 4.7 /
버터솔트 프레첼 5.5 / 
쪽파 프레첼 7.5
영업시간
08:00-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