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신사 두레국수, 압구정, 선릉 곱창전골, 국수, 비빔밥, 조세호 맛집

반응형

압구정 곱창전골 맛집

두레국수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조세호의 단골맛집으로 소개된

깔끔한 맛의 국수, 전골 맛집

압구정 두레국수는 이 동네에선 아주 유명한 국수, 전골, 비빔밥 맛집으로 연예인 조세호가 단골맛집이라고 해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입니다.(참고로 선릉에도 매장이 하나 더 있음) 점심시간에 대기가 항상 걸리는 곳으로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한식 전문점입니다.


갠적인 두레국수 평가는

두레국수 인테리어는 특별하게 돈을 많이 들인 느낌은 없지만, 전반적으로 아주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 맛이 너무 괜찮아 평범하게 해놓은 인테리어도 먼가 편안해 보이는 느낌이 남)

이곳에서 먹은 메뉴는 국수, 비빔밥, 곱창전골 세가지입니다. 우선 국수는 소면 대신 중면을 사용했는데, 면발이 쫄깃함을 머금고 있어 좋았으며, 국물은 멸치 베이스에 소고기의 깊은 맛이 가미되어 있는데 아주 깔끔하고 시원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고명으로 나오는 쑥갓 덕분에 향긋함도 들추가되어 있고, 식재료들의 발란스가 아주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비빔밥은 고기, 계란후라이, 야채 등이 들어간 아주 심플한 비빔밥인데,  심플한 재료에 비해 그 맛이 아주 특별해서 신기한 기분이 드는 메뉴였습니다. 살짝 심심할거 같기도 하고, 그렇게 특별할거 같지 않은데, 재료들의 하모니와 간이 아주 제대로로 사실 왜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맛있는 머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곱창 전골은 깊고 진하고 매콤한 국물 맛이 매력적이었으며(아주 살짝 씁쓸한 맛이 있긴 했지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음) 곱창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술안주하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점심 먹으러 가기에도, 술먹으러 가기에도 아주아주 추천할만한 곳으로 압구정이나 선릉 주변 갈일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
비빕밥 9 / 두레국수 9 /
곱창전골 18
영업시간
1100-2100, 토요일, 공휴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