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해운대 이태리부부, 해운대 피자 맛집, 해운대 브런치, 부산 맛집

반응형

해운대에서 만나는 작은 이태리

이태리부부


바쁜 분들을 위한 간단 코멘트

해운대에서 꼭 가봐야 할 이태리

피자, 파스타 맛집으로 항상 대기 고객이

많으니 아침 일찍 가셔야 하는 그곳

해운대 대표 이탈리아 요리 맛집


해운대 인근 작지만 아담한 건물 주변 항상 많은 사람들이 서 있는 그 곳은 바로 해운대 이태리 부부, 예약을 따로 받지 않아 오픈 시간 전후 도착해야지 들어 갈 수 있으며, 그로 인해 항상 주변엔 대기 손님들이 많다. 상호명 그대로 젊은 요리사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제대로 된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만날 수 있는 곳이며 작지만 아담한 인테리어로 더욱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곳이다.

이태리 부부의 외관은 남진의 노래 중 ‘저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중에 나오는 그림 같은 집이 이런 이미지일까 연상되는 느낌이다. 그렇게 화려하진 않지만, 하늘색 문과 창문으로 왠지 포근한 느낌을 내고 있으며, 파란색 어닝으로 시선을 머무르게 해 주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다. 고층건물 가득한 해운대에 아담한 1층 건물 하나가 놓여 있으니, 먼가 그림 속 풍경 같은 기분이 든다. 매장 내부는 매우 좁지만 매우 아기자기하다. 매장이 적다 보니 (주방이 반) 크게 특징적인 건 없지만, 하늘색 창과, 파란색 주방파티션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따뜻한 조명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음식의 맛은 기다린 보람이 들게하는 맛이다. 피자를 주문하면 눈앞에서 만들어 주는데, 제대로 숙성시킨 도우와 신선한 재료, 그리고 참나무 화덕을 이용해 만들다 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반죽은 쫄깃함이 살아있고, 토마토 소스도 제대로 만들어 매우 새콤하니, 맛이 너무도 수준급이다. 파스타 또한 면의 삶기, 재료의 신선함, 음식간 등 무엇하나 모자람없는 수준이라 매우 맛있다.

테이블 수가 적어 기다리는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는 있겠지만, 제대로 된 피자와 파스타를 드시기 위해서라면, 한번쯤 기다려 볼 만한 그런 곳이다.

메뉴가격과 영업시간


깔쪼네 크림치즈 샐러드 14 / 시저 샐러드 12 / 브루스케타 9 / 채끝 스테이크 39 / 알리오 에 올리오 14 / 디 나폴리 에 루꼴라 16 / 버섯 리조또 17 / 파파델레 크레마 디 풍기 18 / 파스타 디 라구 19 / 해산물 파스타 (토마토,크림) 18 ,19 / 프로슈토 에 루꼴라 피자 21 / 비스마르크 피자 18 / 판체타 피자 17 / 룰로 피자 19 / 마리나라 피자 12 / 마르게리타 피자 14 / 고르곤졸라 벌집 17 / 시오리 피자 19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