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영종도 황해칼국수, 인천공항 칼국수 맛집, 을왕리 해물칼국수 맛집,

반응형

해산물 가득한 영종도 칼국수

황해해물칼국수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영종도 을왕리 인근 칼국수 맛집, 바지락, 동죽, 가리비,

새우, 북어 등 해산물 넘치는 해물 칼국수 맛집, 황해칼국수 

황해 칼국수는 영종도 내 칼국수 집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해물칼국수집으로 평일에도 점심에도 대기가 있을 정도로 영종도에서는 매우 핫한 칼국수집입니다. 푸짐한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가 유명하며, 김치도 나름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인 황해칼국수 평가는

매장 내부는 칼국수 맛집의 이미지에 비해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크게 특징은 없지만, 크게 불편함도 없는 인테리어로 나름 최근에 인테리어한 느낌이라 식사하기 좋습니다. 황해해물칼국수의 메인 메뉴는 해물칼국수로 바다 인근답게 매우 푸짐한 것이 특징입니다.(4명이서 4인분을 시키면 어쩔 수 없이 남겨지는 정도의 양) 해물이 많다보니 국물이 매우 시원하고, 숙취에는 더할 나위 없을 정도로 얼큰합니다.그리고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고추양념도 따로 내주고 있어 이것 또한 마음에 쏙 듭니다. 1호점이 월요일은 휴무라 2호점에 방문하였는데, 1호점과 맛차이는 크게 없어 보이나, 가끔 김치 맛이 다를 때가 있긴하다고 합니다. 김치 완제품을 받아서 사용하는거 같지 않아 믿음은 가는데 가끔은 김치가 너무 맛있을 때도 있는 반면 그러지 않을 때도 있어 살짝 이부분은 아쉽긴 합니다. 1인분에 일만원의 가격이 어떻게 생각해보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도외지 플러스 푸짐한 해산물 플러스 신선함 등등을 고려해보면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다가옵니다.

을왕리에 놀러 가시거나, 인청공항에서 시간이 많이 남거나 하시면 한번 가볼만한 해물 칼국수집으로, 주말에는 아침부터 줄을 선다고 하니, 혹시 가실 분들은 다소 서둘러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메뉴

해물칼국수 10 / 산낙지 별도 15 / 전복 별도 16

영업시간

09:00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