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선녀물회 맛집 선녀풍, 영종도 을왕리 선녀물회, 인천공항, 을왕리 해수욕장 물회맛집

반응형

을왕리 물회 맛집

선녀풍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물회인지 모듬회인지 분간키 힘들정도의

회와 해산물이 풍부한 물회 맛집

영종도 을왕리 인근 물회맛집을 꼽으라면 단연 첫번째로 손꼽히는 선녀풍은 3호점까지 매장이 있지만 주말엔 엄청난 대기로 쉽사리 식사하기가 어려운 곳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그 푸짐한 회 때문에 가끔 생각이 날 정도의 물회 맛집입니다. 숭어회를 메인으로 전복, 멍게, 해삼, 문어,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으며, 그 양이 야채를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푸짐합니다.


개인적인 선녀풍 평가는

선녀풍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은행에나 있을법한 번호표 기계가 설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번호표 기계가 설치되어 있을만큼 손님이 많다는 것이고, 손님이 그렇게 많다보니 내부 인테리어에 크게 신경을 쓰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선녀풍 용궁물회는 일단 회와 해산물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이제껏 먹었던 물회와 비교해보자면, 물회를 먹다보면 거진 회가 다 끝나고 야채가 입안에 들어와야할 시간에도 회가 자꾸 더 입으로 들어옵니다. 분명 앞선 기억에 회를 많이 먹은것 같은데 그릇바닥이 보일때까지 회와 해산물이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물회를 먹으러가서 야채가 아닌 회를 남기고 오는 생소한 경험을 느낄수도 있습니다. (아주 약간의 과장) 물회 양념이 쎄지 않아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질리지 않습니다. 면사리로 나오는 면은 냉면용 면이라 살짝 쫀득함도 느껴지며 물회 양념과 잘 어울려 물회에 활기를 돋아줍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발란스 좋은 물회로 식사 및 술안주에 모두 어울리며, 푸짐한 회와 해산물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영종도, 인천공항, 을왕리 해수욕장 인근에서 손꼽히는 물회 맛집으로 주변에 오실 일 있으시면 시간내서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

용궁물회 65, 45 / 회무침 45, 30 / 물회냉면 10 / 왕만두 10 / 면사리 10 / 면사리 3

영업시간

12:00 ~ 21:00, 2호점 수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