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영등포구청 텐진라멘, 선유도 돈코츠 라멘 맛집, 영등포 일본라멘

반응형

영등포구청 돈코츠라멘

텐진라멘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발란스 좋은 돈코츠 라멘 맛집

영등포구청 텐진라멘은 딱 일본 라멘집스러운 인테리어에 한국사람 입맛에 알맞게 마늘을 많이 사용한 돈코츠라멘이 유명한 곳입니다. 매장규모는 매우 작으며, 작은 만큼 남자분 한명, 여자분 한명,두명이서 일을 하고 계십니다. 제면과 서빙, 계산을 도맡아하시는 여자분의 말투를 보았을 땐 일본사람이 아닐실까 추측되며, 일본사람스러움이 매장 분위기를 더 돋우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꽤나 현지스러워 일본음식과 함께 일본 느낌의 분위기도 만나볼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갠적인 텐진라멘 평가는

매장 내부엔 자가제면실, 닷지석, 오픈주방, 테이블공간(4개정도) 등이 오밀조밀 알차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공간을 굉장히 컴팩트하게 사용하다보니 살짝 불편하기도 한데, 판매하고 있는 음식이 일본라멘이다 보니 제대로 일본라멘집 분위기를 내고 있구나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해줍니다.주문해서 먹어본 메뉴 카라멘과 텐진라멘. 텐진라멘은 이곳의 대표 메뉴로 검은색의 마늘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늘을 많이 사용한만큼, 한국사람 입맛에 거부감이 없으며, 한국사람 입맛을 많이 고려한 돼지맛 적고 발란스 좋은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라멘은 텐진라멘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는 메뉴 텐진라멘을 진라면 순한맛이라고 한다면, 카라멘은 진라면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 좋을 듯햡니다.(맵기 정도가 딱 진라면 매운맛 수준, 그렇게 맵지 않음) 하나 주의하실 점은 한국사람 입맛에 많이 맞추다 보니, 일본에서 돈코츠 라멘을 즐겨 드신분이라면, 돈코츠 특의 진한 맛과 기름기 도는 맛은 부족해 살짝 실망할수도 있습니다.

굉장히 발란스 좋은 돈코츠라멘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선유도에도 매장이 있으니, 방문계획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쪽으로 방문하시길.


메뉴

텐진라멘 7.5 / 카라라멘 7.5 /

쇼유라멘 6.5 / 시오라멘 7.5 /

풀토핑 3

영업시간

런치 11:30 ~ 15:00, 디너 17:30 ~ 21: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