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문래동 코끼리베이글,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베이글 맛집, 서울 베이글 맛집

반응형

서울 참나무화덕 베이글 맛집

코끼리베이글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참나무 화덕으로 구워 제대로

베이글 맛을 만날 수 있는 곳

영등포 대한제분 건너편에 위치한 코끼리 베이글은 지하철과 거리가 가깝지 않고, 경인 고속도로 입구 교차로 옆에 위치해 차를 가져가기도 힘든 위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베이글을 만나볼 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꽤나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코끼리베이글은 베이글도 베이글이지만, 매장외부에 아기자기하면서 재미있는 요소가 많아 먼가 차별성이 느껴지며, 매장 옆에서 코끼리 샌드위치라는 자매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어, 제대로 만든 베이글을 이용한 샌드위치도 만나볼 수 있다.


개인적인 코끼리 베이글의 인테리어 느낌은..

코끼리베이글은 외관부터 내부까지 매우 느낌이 좋았다. 검은색 단색으로 매끈하게 칠한 외관에 흰색으로 브랜드명을 써 놓았는데, 시작부터 독특한 특색이 느껴진다. 매장 내부는 엄청나게 넓지는 않지만 층고가 높아 탁 트인 개방감이 좋으며, 벽면에는 붉은색 계열의 고벽돌타일을 시공해 놓아, 차가운 느낌의 외관과는 대비적인 따뜻함이 느껴진다.(웜화이트 조명과 함께) 벽면 한켠에는 참나무가 쌓여져 있으며, 인테리어적인 느낌과 함께 진짜 참나무로 베이글을 굽는다는 것을 유추해볼 수 있어, 베이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혀 주고 있다.


개인적인 코끼리 베이글의 음식맛은.. 

코끼리베이글의 플레인 베이글은 가히 수준급 이상의 맛이다. 베이글의 속은 촉촉함이 살아 있으며, 은은하게 짠맛과 단맛이 돌아 계속 먹어도 지루하지 않다. 참나무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베이글에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지며, 기본적으로 베이글의 맛은 매우매우 좋았다. 이곳의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커피거품 카페라떼는 냉동커피를 이용해 거품을 내어 거품에서부터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맘에 쏙 드는 곳이었는데, 흑임자베이글, 콩쑥크럼블, 단팥베이글 등은 크게 맛있게 다가오지는 않았으며,(맛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베이글의 맛을 제대로 못 살린 것 같아 다소 아쉽긴 했다. (플레인이 가장 맛있는 듯함)

베이글로만 승부한다면 전국구로 등극할 수 있을 것 같은 코끼리 베이글에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필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메뉴

플레인베이글 2 / 쏠티초코베이글 2.9 / 콩쑥르럼블 3.5 / 어니언마요 3.8 / 올리브치즈 2.5 / 바질 2.9 / 흑임자베이글 4.2 / 카페라떼 3.5

영업시간

08:30 ~ 20:00

조기 마감되거나, 임시후뮤하시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 연락해보고 방문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