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가로수길 그레이 그리스트밀 카페, 신사 로스터리카페 맛집

반응형

가로수길 로스터리 카페 맛집

그레이 그리스트밀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로스터리 카페 맛집

가로수길 그레이 그리스트밀은 방준배 바리스타가 직접 선택하고 개발한 12종의 스페셜티 원두와 이 원두를 이용해 만드는 커피를 만날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 전문점입니다. 주문할 한팩씩 포장되어 있는 원두를 선택한 후에 음료를 선택하는 독특한 방식의 주문형태를 가진 곳으로 매장 한켠에는 커피용품을 판매하고 있어 제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갠적인 가로수길 그레이 평가는

그레이 그리스트밀은 매장 전면과 내부에서 세련됨이 많이 묻어나며, 대형 로스터리 기계가 매장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 먼가 믿음직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매장내부는 전반적으로 밝은 톤이 많이 사용되었으며, 중앙 천장에는 스테인리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살짝 심심할 수 있는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그레이 그리스트밀의 커피 맛은 깊은 맛이 느껴지는 것이 확실히 일반적인 카페와는 차별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메뉴는 브라질산 싱글오리진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인데 산미가 조금 강하긴 했지만 확실히 원두의 깊은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여담으로 테이블 위에 이곳에서 개발한 캡슐용 원두를 시음해볼수 있게 네스프레소 머신을 가져다 놓았는데, 한번 내려서 먹어보았더니 캡슐 커피임에도 맛과 향이 남다르다는 건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가로수길에 위치해있는 다양한 카페들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로스터리 커피 전문점으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메뉴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주말 12:00 오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