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가로수길 도넛 맛집 비비드, 신사동 크로넛, 도너츠 맛집

반응형

가로수길 도넛 맛집

비비드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알록달록 예쁜 모양새에 비해서는 맛은

살짝 평범한 듯한 가로수길 신상 도너츠집

가로수길 비비드는 새롭게 오픈한 크로넛, 도넛 전문점입니다. 사실 비비드는골목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분명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 블로그 리뷰수가 꽤나 많아서 왜 그런가 싶어 궁금증을 풀고자 방문해 본 곳입니다. 요즘 도너츠 가게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도너츠가 핫한같은데(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핫한 도넛집 랜디스가 위치해 있음) 비비드도 약간 그런 트렌드를 타는 도너츠 가게인 듯 합니다.


갠적인 비비드 평가는

비비드 매장 인테리어는 알록달록하니 발랄한 느낌이 들어 꽤나 예쁜 것 같았습니다. 주황색이 많이 가미되어 알록달록함이 살아있고 매장 중앙에 둥글게 도넛매대가 설치되어 있는데, 아주 느낌이 좋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리뷰수가 아주 많아서 많은 기대를 했는데, 가로수길이다보니 가격이 비싼 건 이해하겠는데, 기대만큼 맛은 음, , 쏘쏘해서 살짝 실망스럽긴 했습니다. 메뉴 종류는 꽤나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부분은 맘에 들었지만, 크로와상으로 만든 도너츠라서 층층히 레이어진 것이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곁들여진 재료들이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그렇게 특별나진 않았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특별한 감흥은 없었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아서 선물하기에는 꽤나 괜찮아 보였으니, 도너츠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

밀크크림 4.5 / 블루베리요거트 5.8 / 크림치즈 5.5

영업시간

1100-2000,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