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영종도 참치모로모로, 인천 구읍뱃터 참치 무한리필, 인천 영종도 참치오마카세 맛집

반응형

영종도 구읍뱃터 참치맛집

참치모로모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영종도 구읍뱃터 인근 호텔급

무한리필 & 오마카세 참치 맛집

호텔급 수준의 참치 무한리필 & 오마카세


영종도 구읍뱃터 위치한 무한리필 참치 모로모로는 다소 외진 곳에 위치해 있다. 참치라는 특성상 술은 곁들이는 경우가 많아 차를 타고 가는건 불가능하고, 영종도다 보니 대리비가 비싸며, 택시로 인근 지하철역이나 공항으로 가야되니, 꽤나 불편하다. 하지만 가격대비 정성이 가득하며, 정갈하단 표현이 어울리는 무한리필&오마카세 참치집이니 다소 불편함을 감소하고라도 한번 가볼만한 곳이다.

참치모로모로 매장은 차분하면서도 깔끔하다.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목조로 만든 닷지는 고급 일식집의 느낌이 물씬 나게 해주며, 천장의 검은색 철제 마감과 바닥의 어두운 색의 에폭시 마감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내 준다. 무한리필 참치집보다는 오마카세 일식집의 느낌이 강하며, 안쪽 바다가 보이는 창쪽 테이블은 꽤나 운치있는 식사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다소 아쉬운건 창쪽 테이블의 경우 테라스에 지붕을 덮은 느낌인데 천장마감이 다소 매장의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아 보이는 것인데 사실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는다.

모로모로에서 주문한 메뉴는 38가격 무한리필 참치이며, 38수준의 참치 종류가 한판 나온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대의 무한리필참치집은 참치들이 약간 얼어 있는 상태로 나오는데, 이곳은 흡사 생참치느낌이 나도록 잘 해동되어 나와, 꽤나 신경쓴 느낌이 들며, 잘 해동시킨 참치이다 보니 당연히 참치의 맛도 매우 괜찮다. 그리고 참치를 리필하면 사진에 보이는 접시에 참치를 덜어서 주는게 아니라, 새접시에 처음 먹었던 구성 그대로 다시 가져다 주기에 꽤나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 참치회 뿐 아니라 전복죽, 전복회, 튀김, 초밥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의 맛도 수준급이라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다. 가격은 일반적인 무한리필참치집 가격이나, 나오는 음식 수준은 호텔급이라 매우 놀라웠던 참치집이었다. (위치가 애매해서 음식에 많은 신경을 썼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 계산할 때 주인아저씨가 호텔에서 근무하셨냐고 물어봤더니, 호텔에서 근무하셨다고 하는걸 봐서 사장님의 마인드와 실력이 매우 괜찮으신 듯 하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닷지에서 오마카세도 한번 먹어보러 재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알려지진 않은 영종도 참치 맛집으로, 여행 가시거나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린다.

메뉴가격과 영업시간


메뉴 가격 참치무한리필코스 A,B,스페셜 38,50,70 / 오마카세(닷지) 55 / 모로모로참치회정식(런치) 20 / 모로모로 초밥정식(런치) 15 / 모로모로회덮밥정식(런치) 15

영업시간 12:00~24:00 명절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