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왕십리 스시도쿠, 왕십리역 초밥 맛집, 한양대 초밥 맛집

반응형

왕십리 가성비 초밥 맛집

스시도쿠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왕십리 가성비 좋은초밥 전문점으로

포장도 가능해 많은 거주민에게 인기 높은 곳

 

왕십리 가성비 초밥, 이자카야 맛집


왕십리역 인근 좁은 골목을 사이에 두고 두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스시도쿠는 매장 두곳을 마주보고 운영해서 대기가 크게 없을 것 같지만 꽤나 오래 대기해야지만 입장할 수 있는 곳으로, 큼지막한 네타와 다양한 술안주로 여타 스시전문점보다 꽤나 괜찮게 다가오는 스시전문점이다.

스시도쿠 매장은 독특하게도 2개의 점포가 마주보고 있으며, 중앙에는 작은 닷지와 안으로 들어가면 룸, 그리고 테이블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벽면 중간중간 일본 느낌으로 다양한 소품을 비치했고, 천장, 닷지는 목재로 인테리어하여 초밥집 느낌이 잘 묻어나게 해놓았다. 괜찮은 분위기이지만 살짝 들여다보면, 손님들이 많아서 조금 오래된 느낌도 풍기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스시집 느낌이 잘 들어난다. 

스시도쿠 초밥은 일단 네타가 매우매우 튼실하며, 회의 상태도 매우 신선하다. 아무래도 워낙 손님이 많다보니 식자재의 회전이 빠르다 보니, 자연스레 재고 관리도 되는 듯하며, 네타가 기본적으로 꽤나 크게 나와서 스시의 완성도가 높은 느낌이다. (초밥 네타에 비해 밥은 쪼오금 평범) 그리고 초밥집이지만, 초밥외의 요리도 꽤나 훌륭하다. 단순 초밥집이라고 느껴지는 것 보다는 초밥을 메인으로하는 이자카야 느낌으로,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도 즐길 수 있어 매우 괜찮게 느껴지는 곳이다. (주방에 계신 분들의 실력이 꽤나 좋아 보임)

가격을 뛰어넘은 스시 퀄리티, 그리고 다양하고 맛있기까지한 술안주가 있는  왕십리 가성비왕 스시도쿠,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림, 참고로 스시 포장도 가능하다.

메뉴가격과 영업시간


메뉴 모듬스시(12p) 12 / 특선스시(12p) 16 /일품스시(12p) 20 / 도쿠스시(13p) 26 / 도쿠사시미(1인) 16 / 연어사시미 18 / 광어사시미 25 / 농어사시미 30 / 메로가마구이 23 / 알탕 12 / 나가사키짬뽕 18

영업시간 11:30 - 01:00  일요일 23시까지만 운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