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망향비빔국수 양천점, 목동 비빔국수, 잔치국수, 만두 맛집

반응형

목동 비빔국수 맛집

망향비빔국수 양천점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오묘하게 중독성있는 양념을 가진

묽은 양념의 비빔국수 맛집

40년동안 영업을 이어온 비빔국수 맛집 망향비빔국수는 경기도 연천에서 군인들에게 사랑받으면서 유명해진 곳입니다. 현재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매장이 꽤나 많이 생겨났으며, (전국에 40~50개 정도 있는 듯함) 오랜 역사만큼 인지도도 꽤나 식당으로 가게 이름만큼 비빔국수가 제일 인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갠적인 망향비빔국수 평가는

망향비빔국수의 매장들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매장 분위기가 다들 비슷합니다. 국수집이다 보니 크게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것 같진 않지만, 나름 깔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천장의 화이트와 벽면과 천장 군대군대 붙어있는 목재색 두가지가 메인으로 나름 깔끔한 느낌을 풍기고 있습니다. 이곳의 비빔국수는 면을 소면이 아니라 중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면을 사용하다 보니 쫄깃한 맛이 살아있고, 식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비빔국수 양념은 다른 비빔국수집에 비해 매우 묽습니다. 이건 흡사 비빔국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양념이 묽으며, 색 또한 엄청 매울 것 같은 영롱한 붉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소스의 맛은 먼가 톡쏘는 칼칼한 맛이 먼저 느껴지는데, 왠지 시원한 느낌도 있고 달달한 맛도 느껴지면서 먼가 살짝 오묘한 느낌입니다. 한장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상추와 양파, 당근, 오이 등의 야채들도 나름 자기 역할들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고 요리가 전체적으로 딱 조합이 좋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돈까스를 워낙 좋아해 돈까스를 시켜 봤는데, 그냥 비빔국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랜 역사만큼 먼가 땡기는 중독성이 강한 비빔국수집으로, 주변에 매장이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메뉴

비빔국수 6 / 잔치국수 6 / 돈까스 8 /

손만두 4 / 물만두 4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