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베스킨라빈스브라운, 청담동 디저트, 아이스크림 맛집, 강남 디저트카페 맛집

반응형

청담동 아이스크림 카페

베스킨라빈스 브라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베스킨라빈스의 어마어마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지만 굳이

이렇게 많은 종류가 필요할까라는 생각이

드는 베스킨라빈스 플래그쉽스토어

청담동 한복판에 위치한 쉑쉑버거 건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제빵회사 SPC의 세가지 브랜드 1층부터 3층까지 고급진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습니다. 예전 쉑쉑버거가 처음으로 한국에 오픈했을 엄청나게 줄을 서서 화제가 되었던 곳으로 SPC회사로써는 먼가 상징성이 있는 인것 같다. 베스킨라빈스브라운은 100가지의 아이스크림을 만나볼수 있는 고급진 카페스타일의 매장으로, 인테리어에는 소위 돈을 많이 바른 느낌이 아주 강합니다. 프랜차이즈 매장이 많은 베스킨라빈스이지만, 이곳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이미지 제고, 브랜드 홍보 등의 이유로 이와 같은 플래그쉽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듯 합니다.


갠적인 베스킨라빈스브라운 느낌은

베스킨라빈스브라운은 일단 모든 것이 고급집니다.(심지어 빌딩 외부에 전용 엘리베이터도 있음) 벽면에는 세련되게 대각선으로 나무판넬을 설치해 놓아 먼가 있어보이는 느낌을 가득 주고 있으며, 매장 중앙에는 초록빛깔 가득한 식물들을 심어 놓아 매장에 생기를 불어 넣고 있습니다. 천장에는 절대 저렴해 보이지 않는 특이한 모양의 전등이 수놓아져 있어 눈길을 끌며, 아이스크림 냉장고, 쇼케이스 등 집기하나하나 기존 베스킨라빈스 매장과는 차별적인 것들을 설치해놓아 먼가 전반적으로 돈을 많이 바른 느낌이 가득합니다. 이 곳에서는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100가지의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어린이들에게는 매우 좋은 일일수도 있겠지만 그런 사람이 아니라면 사실 크게 와닿는 것은 없을 듯 합니다. 100가지 아이스크림 모두 맛이 엄청나게 좋다면 조금은 다르게 다가올수도 있겠지만, 아이스크림의 맛은 머 우리동네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파는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들입니다. 막연히 종류만 늘려놓았다는 느낌이 많이 들며, 이럴바에는 진짜 미친듯이 맛좋은 아이스크림 하나를 팔거나, 진짜 비싸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갠적인 생각임)

아이스크림 외에도 디저트(이것도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것들임) 아이스크림 케이크, 차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어린이들은 꽤나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은 곳이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매장 분위기는 좋으니, 커플들도 가보시기 괜찮을 듯함)


메뉴

아이스크림 싱글 4.5 / 더블 6.7 /

샘플러 14.5 / 버라이어티팩 18.4

* 그외 다양한 디저트, 케익류 판매

영업시간

8: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