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신사 소각, 가로수길 마라탕 맛집 소각, 신사역 맛집

반응형

가로수길 마라탕 맛집

소각(SOGAK)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진스마라 사장님이 새롭게 오픈한

중국가정식 & 마라탕 맛집

가로수길 소각은 마라탕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가로수길 진스마라, 상암 마라쿠진 사장님이 새롭게 오픈한 마라탕, 중국가정식전문점입니다. 국내에 마라 열풍이 불어오던 당시, 마라탕 맛집으로 많이 거론되던 진스마라 사장님이 오픈한 곳인만큼 왠만큼 맛은 보장되는 곳입니다. 마라탕 외에도 가지덮밥, 마파두부 등의 다양한 중국가정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퀄리티가 꽤나 좋아 가로수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갠적인 가로수길 소각 느낌은


가로수길 소각은 중국요리전문점보다는 브런치카페 느낌이 더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트렌디하며 독특한 느낌의 전등이 포인트를 주고 있어 사진찍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이곳에서 아주 맛이 괜찮았던 메뉴는 마라탕과 마파두부 두 가지입니다. 마라탕은 칼칼한 맛과 진한 감칠맛이 제대로이고, 들어간 재료도 푸짐하여 아주 맛있었으며 마파두부는 두부 사방으로 녹말가루를 제대로 묻혀 조리하여 몰캉한 식감이 제대로 느껴지는 것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가지탕수는 가지에 수분이 적은 듯 하여 살짝 아쉽긴했지만, 너무 달지 않은 간은 좋았습니다. 꿔바로우는 다른 메뉴에 비해선 아주 쪼금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으며 토달볶음밥과 브로새덮밥은 살짝 심심한 듯한데 먼가 당기는 맛이 있어 매력적이었습니다.

맛의 퀼리티가 꽤나 높은 중국가정식 전문점으로 메뉴 중 마라탕과 마파두부는 아주 괜찮으니 중국가정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

마파두부 14 / 마라탕 15 /꿔바로우(소) 16 / 가지탕수 14

영업시간

1130 ~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