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강남 위트앤미트, 강남역 파스트라미 미국식 샌드위치 맛집

반응형

미쿡식 샌드위치 맛집

위트앤미트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육덕진 미쿡맛이 아주

매력적인 샌드위치 맛집

위트앤미트는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꽤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듯한 강남 샌드위치 맛집입니다. 미쿡스타일이라고 엄청 강조하는 것 같은데, 음식 스타일이 미국 본토 스타일일지는 잘은 모르겠지만(미국을 안가봐서ㅋ) 아주 기름지면서도 육덕진 맛이 미쿡스럽다라는 느낌을 받게되는 샌드위치 맛집입니다.


개인적인 위트앤미트 느낌은

매장 내외부는 아주 미국 스타일을 잘 표현해놓아서 아주 느낌 있습니다. 영화에서 자주 본 것 같은 느낌이 아주 좋았으며 미국 느낌의 음악까지 곁들여져 아주 미국 느낌이 제대로였습니다.

이곳에서 먹은 메뉴는 파스트라미 퀸즈 샌드위치, 더 포르케타 샌드위치, 클램차우더 스프 등입니다. 파스트라미 퀸즈는 파스트라미가 아주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아주 맘에 들었으며, 소스를 이용해 느끼함을 잘 잡아서 엄청 느끼하지 않은 것이 꽤나 맛있었습니다. 더 포르케타 샌드위치는 치아바타 빵 사이에 부드럽게 익힌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로 빠삭하게 튀긴 것 같이 조리한 돼지고기 껍질이 함께 들어가 있어 씹는 재미도 아주 좋고 기름지면서도 육덕진 맛이 제대로라서 아주 미쿡스러우면서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빵도 아주 맛이 좋아서 전반적으로 꽤나 만족스러운 미국 스타일의 샌드위치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미쿡 느낌 제대로인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기름지고 육덕진 미쿡스타일의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1130-2030, 일요일 휴무
메뉴
더 포르게타 12.8 /
파스트라미 퀸즈 1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