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문래 쌀국수 맛집 마스터비엣

반응형

문래동 쌀국수 맛집

마스터 비엣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문래동에서 제대로 된 베트남 요리 (쌀국수 등)를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이 유명해질 것같은

베트남쌀국수 맛집

 

 

문래동 문래창작촌 가는 길에 위치한 베트남음식 전문점 마스터비엣은 요즘 이 동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으로 프랜차이즈 쌀국수집이 아닌 먼가 맛집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에서 직접 요리를 배워왔다는 사장님의 솜씨 좋은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먼가 제대로 된 베트남 음식점 느낌이라 먼가 느낌이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개인적인 마스터비엣 평가는

 

 

이곳의 인테리어는 먼가 따땃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붉은 색의 앙증맞은 간판과 내외부 목재 위주로 잘 꾸며놓은 인테리어, 베트남 사진, 액자 등으로 현지분위기를 내고 있어 은근 분위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분위기 좋은 전등으로 매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이곳의 음식들은 프랜차이즈 식당처럼 육수농축액을 쓰지 않고 12시간 우려낸 사골 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간이 그렇게 쎄지 않습니다. 쌀국수육수는 처음 먹으면 간이 살짝 약해 맛이 좀 떨어지나 싶은데, 몇번 더 먹다보면 먼가 고소한 맛과 깊은 맛의 육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분짜는 다양한 야채와 돼지갈비, 그리고 하노이넴이 함께 나오며, 하노이넴(돼지고기, 버섯 등을 라이스페이퍼로 말아서 튀긴 하노이식 만두)이 기름지면서 고기맛이 잘 느껴져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분짜도 하나 아쉬운건 소스가 먼가 달달한 맛이 부족해 새콤달콤한 맛 중 달콤한 맛이 살짝 부족한다는 것이었는데, 머 먹다보면 먹을만합니다. 전반적으로 평소 먹던 베트남 요리의 맛보단 살짝 맛들이 약해 생소하긴 하지만, 먹다보니 먼가 건강한 듯한 느낌도 들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앞으로 많이 유명해질 것 같은 느낌 가득한 곳이니, 유명해지기 전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메뉴

하노이숯불분짜 12 / 반쎄오 16 / 통갈비 해산물전골 16 / 하노이양지쌀국수 8 / 통갈비쌀국수 12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