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레스토랑(국내)

백종원3대천왕 보쌈 당산 이조보쌈

반응형

20년 전통의 당산 보쌈 맛집

이조보쌈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 코멘트

3대천왕 등장한 당산동 보쌈집

명성에 비해서 맛은 조금 부족한거 같은

(갠적인생각)

 

 

당산역 20년 전통의 백종원 3대천왕 보쌈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당산동 보쌈 맛집으로 인지도 높은 이조보쌈. 당산역에서 딱 1분 거리에 있는 이 곳의 역사는 20년이 넘었다고 한다. 맞은편에 두가게가 마주보고 있는데, 딱 봐도 20년 넘은 본점이 어디인지 알 듯하다. 일단 주말엔 본점이 장사를 하지 않으니, 맞은편 2호점에서 먹어 보았다. 2호점은 일단 본점보다는 최근에 지어져서 본점 대비 깔끔한 느낌이다. 하지만 외부에 셔터를 내려놓아서, 다소 당혹스럽다. 매장 내부는 맛집치고는 깔끔하다. 이게 상대적으로 그렇다는 이야기니 크게 기대는 하지 말자. 그냥 딱 식사에 방해되지 않는 수준이라는 이야기다.

여름철에는 굴이 없고 대신 그자리를 오징어로 채우고 있다. 그래서 먹어본 오징어 보쌈은 생각보다는 평이했다. 항정살은 주문시 이야기하면 섞어 준다고 하니 미리 이야기 하시길. 고기는 냄새는 전혀 나지 않지만, 생각보다 부드럽지는 않았다. 분명 나쁘지는 않은 맛이지만, 기대가 컸는지 조금 마음의 상처를. 오징어도 우~와 할 정도는 아닌 평이한 느낌. 함께 나오는 청국장은 생각보다 맛있다. 구수한 맛이 밥과 매우 잘 어울린다.

전반적인 분위기는 점심과 저녁에 가볍게 방문해서 소주먹기 좋은 느낌이다. 점심에는 보쌈정식도 있고 제육, 오징어 볶음 등의 메뉴도 있으니,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보시기를.

메뉴가격과 영업시간


메뉴 오징어보쌈 대,중 40,33 / 보쌈 대,중 37,30 / 보쌈정식 9 / 제육볶음 7 / 오징어볶음 7 / 김치찌개 5 /된장찌개 5 / 순두부찌개 5

영업시간 11:30 ~ 22:00

 

 

반응형